아르디엠 - 건강한 다이어트 프로젝트

PRODUCT SEARCH

검색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#자주묻는 질문 #참고사항

게시판 상세
제목 택배사에서 상품을 분실했다고 합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작성자 아르디엠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1-06-23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4

A.


1:1문의 혹은 고객센터(010-6888-6133)번으로 연락주시면

택배사에 확인 후 분실한 상품의 재배송 및 환불을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  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/ byte

비밀번호 OK CANCEL